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독교 하나님(God) '염소마귀 판(Pan)'

by Ahuviאב 2023. 12. 24.

 

 

염소 마귀 (Pan) 주인님(Lord)이 말씀하십니다.(mówi Pan: says the Pan ) '나는 처음과 마지막이다. 지금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앞으로 올 전능한 자이다.' 《바알숭배 종교인 기독교 뉴 에이지 판테온 소설 폴란드어 바이블 계시록 1:8 Jam jest Alfa i Omega, początek i koniec, mówi Pan, który jest i który był, i który przyjść ma, on Wszechmogący.》 종교 카톨릭(90% 정통 기독교, 거룩한 공회)이다.

 

기독교 하나님(God) '염소마귀 판(Pan)'

바알숭배 종교인 기독교 폴란드어 바이블 창세기 49:18

Zbawienia twego oczekiwam, Panie!

I am waiting for your salvation, Lord Pan!

염소 마귀 주인님 이시여 나는 당신의 구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폴란드어 기독교(제우스 숭배교) 바이블 "Pan(판 Πάν: Pan god)"의 호격(vocative case)이 "Panie(파니에)"이다. 대부분의 이야기에서 신 헤르메스(제우스의 아들)는 염소 마귀 (제우스의 손자)의 아버지다. 그리스 신화에서 헤르메스는 디오니소스와 더불어 올림포스 판테온 가운데 가장 나이가 어리다. 제우스와 시원(始原)의 요정 마이아의 아들이다. 헤르메스는 로마 신화의 메르쿠리우스와 동일시된다. 머큐리(Mercury)는 메르쿠리우스의 영어식 이름이다.

 

그리고 귀신의 왕 바알세불 제우스의 아들(ΙΧΘΥΣ) 구원자(소테르 다이몬) 사기꾼 예수 그리스도가 바로 바알숭배 종교인 기독교(제우스 숭배교)의 하나님(Θέος) 키리오스(마귀두목의 호칭)다.

 

바알숭배 종교인 기독교 폴란드어 바이블 시편 23:
Pan jest pasterzem moim, na niczem mi nie zejdzie.
2 Na paszach zielonych postawił mię; a do wód cichych prowadzi mię.
Duszę moję posila: prowadzi mię ścieszkami sprawiedliwości dla imienia swego.
4 Choćbym też chodził w dolinie cienia śmierci, nie będę się bał złego, albowiemeś ty ze mną; laska twoja, i kij twój, te mię cieszą.
5 Przed obliczem mojem gotujesz stół przeciwko nieprzyjaciołom moim; pomazałeś olejkiem głowę moję, kubek mój jest opływający.
6 Nadto dobrodziejstwo i miłosierdzie twe pójdą za mną po wszystkie dni żywota mego, a będę mieszkał w 

domu Pańskim na długie czasy.

 

바알숭배 종교인 기독교 폴란드어 바이블 시편 23: 직역

1 염소 마귀 은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습니다. 2 그분이 나를 푸른 목장에 눕히시고 잔잔한 물가로 인도하십니다. 3 내 영혼(혼령, 유령, 귀신)을 회복시키시고 당신의 이름을 위해 의로운 길로 인도하십니다.
4 내가 죽음의 그림자가 드리운 골짜기를 지날 때라도 악한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이유는 염소 마귀 판 주인님께서 나와 함께 계시기 때문입니다. 염소 마귀 판 주인님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지키시고 보호하십니다. 5 염소 마귀 판 주인님께서 내 적들 앞에서 내게 상을 베푸시고 내 머리에 기름을 부으셨으니 내 잔이 넘칩니다. 6 내 평생에 선하심과 한결같은 사랑이 진실로 나와 함께하실 테니 내가 염소 마귀 판 주인님의 집에서 영원히 살 것입니다.

▲폼페이에서 발견된 기원전 100년경 그리스 원본의 로마 사본인 이 목동 다프니스(Δάφνις: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목동. 헤르메스와 님프의 아들)인 남성 동성애자(게이) 에로메노스(ἐρώμενος)에게 팬  플룻 연주를 가르치고 있다. 팬플룻(PAN FLUTE) 악기는 팬파이프(PAN PIPE)라고도 불려지며 인류가 만들어낸 최초의 목관악기이다.

 

그리스인들이 동성애를 전혀 이상하게 보지 않았다는 증거가 그리스 로마 신화다. 제우스(게이, 난뽕꾼)가 사랑한 미소년 가니메데, 아폴론이 사랑한 미소년 히아킨토스 등 신들조차도 동성애를 했을 정도로 당대 그리스에서는 동성애가 보편적이었다. 신들 뿐만 아니라 영웅들도 동성 연인들이 많았다. 아킬레우스는 동성 연인 파트로클로스를 두었고 알렉산드로스 대왕도 동성 연인들과 사랑을 나누었다는 기록이 있다. 이렇게 신화에까지 동성애 요소를 집어넣은 문명권은 그리스 문명이 유일하다.

은 오늘날 공포와 혼란을 뜻하는 패닉(Panic)의 어원이자 모든, 또는 전부를 뜻하는 접두어 'pan-'의 어원이 되었다. (고대 그리스어: Πᾶν, 현대 그리스어: Πάνας, 영어: Pan)은 그리스 신화의 신이다. 로마 신화에서는 파우누스에 해당한다. 염소 마귀 (Pan)의 아버지는 또 다른 버전에서는 귀신의 왕 바알세불 기독교(제우스 숭배교)의 하나님(Θέος) 제우스다. 어머니는 숲의 정령(아니마: 유령, 귀신) 님프이다. 염소와 닮은 모습으로 태어나 요정에게 버려진 것으로 등장하며, 잠든 사람에게 악몽을 불어넣고 나그네에게 공포를 주기도 하는 인물로 등장한다. 

 

기독교 하나님으로 등장하는 염소 마귀 (고대 그리스어 Πᾶν, 현대 그리스어: Πάνας, 영어: Pan) 은 오늘날 공포와 혼란을 뜻하는 패닉(Panic)의 어원이자 모든, 또는 전부를 뜻하는 접두어 'pan-'의 어원이 되었다. 사람에게 원인 모를 공포를 일으키게 하므로, 공황(恐慌)을 의미하는 판다미아(Πανδημία) 코로나의 영어 판데믹(pandemic)의 영어 패닉(panic)이란 단어가 바로 여기서 유래되었다. 바알 숭배 종교인 기독교의 교회에서 코로나가 유독하게 많이 유행되었던 배경이 바로  염소 마귀 (Πάν)이 기독교(제우스 숭배교)의 하나님이기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제우스는 그리스 신화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묘사되는데, 그중 하나가 염소 모습이다. 그래서 제우스는 때때로 '염소 신'으로 불리기도 한다. 그리스 신화에서, 제우스는 인간 여성과 사랑을 나누는 과정에서 염소 모습을 취한 다음 그녀와 교미한 이야기가 있다. 이 사건에서 탄생한 자식 중 하나가 (Παν)이다. 이는 그리스 신화에서 유명한 이야기 중 하나다. 이 때문에 제우스는 가끔씩 염소 모습을 취한다. 그리스 신화의 염소는 어린 제우스의 양어머니가 아말테아다.

 

주로 염소 모습의 요정으로 등장하며, 제우스의 유모로 등장한다. 한 번은 어린 제우스를 돌보다 뿔이 부러지는 사고를 당했는데, 제우스는 이에 미안해하며 부러진 뿔에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나오는 풍요의 권능을 불어넣어 주었다. 이 뿔은 훗날 귀신의 왕 바알세불 풍요의 뿔 축제가 바로 코르누코피아(기독교 추수감사절 Thanksgiving Day)라는 기독교(제우스 숭배교)의 하나님(Θέος) 풍요의 뿔이 되었다. 이처럼 기독교의 언어나 문화 자체가 싹 다 바알숭배 종교임을 알 수 있다.

또 다른 버전에서 기독교(제우스 숭배종교) 하나님 염소 마귀 (고대 그리스어 Πᾶν, 현대 그리스어: Πάνας, 영어: Pan)은 생김새는 직립한 염소 또는 산양이 인간의 얼굴과 상반신을 지닌 모습으로 상체는 인간이지만 하반신은 염소의 것이며 뿔이 나있는 사티로스(Σάτυρος)의 하나이다. 사티로스의 경우는 항상 성기(페니스)가 발기되어 있다고 한다. 


이름에 관한 전설은 헤르메스가 어느 공주와의 사이에서 판을 낳았는데, 모습이 하도 흉측해서 공주는 아이를 버렸지만 헤르메스는 외려 그 아기를 포대기에 감싸 아버지 제우스, 이복누나 아테나와 아르테미스, 이복형 아폴론, 백부 포세이돈 등 올림포스의 다른 신들에게 보여주었다. 신들의 반응은 대부분 호의적이었고, 신들 중 하나가 "너는 참 재미있는 걸 가졌구나."라며 그 아이의 이름을 이라 지어주었다고 한다.

 

염소 마귀 숭배 종교인 기독교(제우스 숭배교)에 대한 경고

레위기 17:7, 백성은 더 이상 염소 마귀(שָׂעִיר 사이르: 기독교 하나님)에게 제물로 바치는 음행, 창녀, 매춘을 저질러서는 안 된다.

그리고 여호수아의 문이라고 불리는 문이 있는데 그 문 앞에, 귀신의 왕 바알세불로 불리는 기독교(제우스 숭배교) 하나님 염소 마귀를 숭배하는 산당을 파괴하였다. 또한 유대왕 요시아는 시체를 불태우는 힌놈의 골짜기에서, 어린아이들을 귀신의 왕 바알세불 몰렉신(바알)에게 불로 태워 제사하는 인신공양을 하지 못하게 금지하였다.(열왕기하 23:8 기독교 바이블 공동번역

 

유다의 요시아(Joslah B.C.640-609) 왕은 유다 모든 성읍에서 사제들을 불러들이고 게바에서부터 브엘세바에 이르기까지 전국에서 그들이 제사드리던 산당들을 모두 부정한 곳으로 만들었다. 성문으로 들어가면서 왼쪽으로 성주의 이름을 따 여호수아의 문이라 불리는 문이 있는데 그 문 앞에 있던 염소 귀신들을 섬기는 산당을 헐어버렸다. 열왕기하 23:8(기독교 바이블 공동번역)

 

그는 야훼의 전 안팎 뜰에 세운 우상의 전각들을 모두 헐어버리고, 아예 가루로 만들어 키드론 골짜기에 뿌려 버렸다. 또 시돈 사람들의 역겨운 하늘의 여왕, 바다의 여주인 바벨론의 대탕녀《여호하난(יְהוֹחָנָ֣ן)의 계시록에 등장하는 음녀(창녀)의 상징으로 귀신의 왕 바알세불 제우스의 아바타(ΙΧΘΥΣ) 사기꾼 예수 그리스도와 아테나 여신(제우스의 아바타)의 민회(교회: ἐκκλησία)를 상징하는 은유적 표현이다.》

하늘의 여왕바다의 여주인 바벨론의 대탕녀 아스다롯 여신상과, 모압인의 역겨운 바알세불이란 이름으로 불리는 그모스 신상과, 암몬인의 역겨운 밀곰 신상을 모시기 위하여 예루살렘을 마주 보는 그 멸망의 산, 남쪽에 세웠던 산당들을 모두 부정하고 더러운 곳으로 만들어버리고, 돌로 만든 우상들을 파괴하고 하늘의 여왕, 만국의 여인 어머니, 아세라 여신상을 토막을 내고 사람의 시체 해골바가지를 거기에 채웠다.

야훼께 가장 정오하고 더럽고 부정하고 악랄하게 여기는 것이 바로 염소 마귀하늘의 여왕 바벨론의 대창녀 아스다롯 여신이다. 그러나 지금도 바벨종교의 전신인 기독교(제우스 숭배교)에서는 하늘의 여왕 음녀 샛별(루시퍼) 마리아라는 이름으로 숭배하고 있다. 여호하난의 묵시록 17:2 세상의 왕들이 그 여자와 더불어 놀아났고 땅에서 사는 사람들이 그 여자(하늘의 여왕 루시퍼 샛별 마리아)의 음란의 포도주를 마시고 취했다."라고 말씀하고 있다.

 

기독교 하나님(God) 바알세불 제우스(Θεός)

예수 물고기 익투스(ΙΧΘΥΣ)의 통치자 임금 공중의 권세 잡은 자(천주, 천신) 귀신의 왕 바알세불(바알) 제우스의 명령을 전달하는(헤르메스의 지팡이) 기독교 바알 사제. "에베소서 2:2 그 때에

dkehskdl.tistory.com

그래서 레위기 17:7 더 이상 염소 마귀에게 제물로 바치는 음행, 창녀, 매춘을 저질러서는 안 된다. 이것은 영원히 지켜야 할 율법이라고 하였다. 그러나 지금도 사람들은 자신의 의지나 지식적 수준과 관계없이 운명적으로 네 아비 마귀 공중의 권세 잡은 통치자 귀신의 왕 바알세불 제우의 아바타 염소 마귀(שָׂעִיר 사이르) 종교인 기독교(제우스 숭배교)의 달콤한 포도주(기독교 바알사제들의 감성적인 설교)에 취하여 비틀거리며 사탄의 노예로 살아가고 있다.

 

여호하난의 계시록 18:4 또 내가 들으니 하늘로부터 다른 음성이 나서 이르되 내 백성아, 거기서(바알숭배 종교인 기독교) 나와 그의 죄에 참여하지 말고 그가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