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독교상징,자료

마이라의 성 니콜라스(산타클로스) 교회 만자(卍)

by Ahuviאב 2023. 11. 30.

 

 

바알숭배 종교인 기독교 성인 성 니콜라스(Saint Nicholas)의 십자가 크로스 파테와 사탄숭배자 반역자 니므롯의 아들 사생아 탐무스(성탄절 12월 25일)의 화신(아바타) 바알(벨) 마르두크(מְרֹדָ֔ךְ메로닥)의 엠블럼 행운의 부적 십자가 "크로스 파테(cross pattée)"

마이라의 성 니콜라스(산타클로스) 교회

교회: 마이라의 성 니콜라스교회
위치: 프란시스 스트리트 더블린
국가: 아일랜드
소속: 로마 카톨릭(거룩한 공회)
웹사이트: francisstreetparish.ie

 

미라의 성 니콜라스 교회는 더블린의 프란시스 스트리트에 있는 로마 가톨릭 교회로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다. 이곳은 12세기부터 예배 장소로 사용되어 왔으며, 현재의 교회는 1829년에 지어졌으며 1835년에 성 니콜라스에게 헌정되었다.

 

가장 흥미로운 것은 니콜라스 교회의 외관은 단순해 보이지만 내부의 천장 아치에 화려하게 디자인된 니콜라스 교회의 모티브, 귀신의 왕 바알세불 제우스의 강력한 무기 번개 스와스티카 만자()다.

 

신들과 인간들의 아버지(πατέρας θεών και ανθρώπων) 귀신의 왕 바알세불 제우스의 아들(ΙΧΘΥΣ) 구원자 소테르(다이몬) 예수 그리스도와 초기 비잔틴교회(Swastika in the Byzantine Church)의  상징과 모티브 만자()가《천장에 빼곡히 디자인》되어 있다.

귀신의 왕 바알세불 제우스의 아바타 예수 물고기 쌍어궁(雙魚宮, ♓, Pisces) 익투스(ΙΧΘΥΣ)의 통치자(Κύριος) 임금(에베소서 2:2) 귀신의 왕 바알세불 제우스의 상징 번개 스와스티카 만자()가 기독교가 제우스(Θεός, Deus)숭배 곧 바알숭배 교임을 명확하게 보여주고 있다.

 

바알숭배 종교인 기독교에 대하여 성경(Tanakh)은 이렇게 경고하고있다.

고린도후서 11:14 이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니라 사탄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여호하난 계시록 17:5 그의 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더라. 여호하난 계시록 계시록 14:8 또 다른 천사 곧 둘째가 그 뒤를 따라 말하되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큰 성 바벨론이여 모든 나라에게 그의 음행으로 말미암아 진노의 포도주를 먹이던 자로다 하더라.

 

예레미야 51:7 바벨론(바알숭배 종교인 기독교)은 야훼의 손에 잡혀 있어 온 세계가 취하게 하는 금잔이라 뭇 민족이 그 포도주(바알사제들의 달콤한 감성적인 설교, 방언기도, 은사..)를 마심으로 미쳤도다. 그리고 여호하난 계시록 18:4 또 내가 들으니 하늘로부터 다른 음성이 나서 이르되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바알숭배 종교인 기독교) 그의 죄에 참여하지 말고 그가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라고 경고하고 있다.

 

마이라의 성 니콜라스 교회(Church of St. Nicholas of Myra)는 관대함과 친절함으로 유명한 바알숭배 종교인 기독교 성인 성 니콜라스(Saint Nicholas)에게 헌정된 다양한 교회를 말한다. 바리의 성 니콜라스(Saint Nicholas of Bari)로도 알려진 마이라의 성 니콜라스는 현대 터키의 일부인 마이라의 4세기 주교였다.

 

그는 널리 존경받았으며 현대의 기독교 구세주 소테르 다이몬(Σωτήρ δαίμων) 귀신의 왕 바알세불 제우스의 아들(ΙΧΘΥΣ) 예수 그리스도의 크리스마스(X-mas)의 산타클로스 인물에게 깊은 영감을 주었다.

 

바알숭배 종교인 기독교가 널리 확산되면서 지금은 성니콜라스 축일 대신에 제우스의 아들(ΙΧΘΥΣ) 예수의 탄생일인 12월 25일을 기념하여 ‘산타클로스(사탄클로스)의 선물’을 주고받는 풍습이 자리를 잡게 되었다.

▲"반은 염소, 반은 악마" 마이라의 성 니콜라스의 동반자 크람푸스(Krampus)

마이라의 성 니콜라스(전통적으로 270년 3월 15일 - 343년 12월 6일) 또한 바리의 니콜라스(Nicholas of Bari)로도 알려진 그리스 출신의 초기 기독교 주교였다.  소아시아(그리스어: Μύρα) 해양 도시 현재의 터키 영토, 지중해에 연한 소도시 마이라(Myra)의 뎀레(Demre)라는 작은 마을에서 그의 중보기도로 인한 많은 기적으로 인해 그는 기적의 니콜라스라고도 불린다.

 

성 니콜라스는 유럽 여러 도시와 국가의 선원, 상인, 궁수, 회개한 도둑, 어린이, 양조업자, 전당포 주인, 미혼자, 학생의 수호성인이다. 초기 기독교 성인들이 그랬던 것처럼 그의 명성은 경건한 사람들 사이에서 널리 퍼졌고, 비밀리에 선물을 주는 그의 전설적인 풍습은 신터클라스(Sinterklaas) 또는 신트-니콜라스(네덜란드어: sɪnt-nikolas 성 니콜라스)를 통해 산타클로스(Santa Claus: 성 니콜라스) 또는 애너그램(Anagram: 글자의 순서를 바꾸어 본래의 뜻을 숨기는 것) 사탄클로스(Satan Claus)의 전통적인 모델을 탄생시켰다. 그는 소아시아의 그리스 항구도시 리키아의 파타라에서 부유한 기독교인 부모 사이에서 태어났다고 한다.

▲도살된 세 명의 어린이를 부활시키는 성 니콜라스의 그림(1503년에서 1508년 사이에 제작)

성 니콜라스는 매우 존경받는 성인이기 때문에 전 세계의 수많은 교회가 그에게 헌정되었다. 주목할만한 교회 중 하나는 이탈리아 바리에 있는 산 니콜라 대성당(Basilica di San Nicola)이다. 이 교회에는 1087년에 바리로 가져온 성 니콜라스의 유물이 보관되어 있다. 대성당은 가톨릭과 정교회 기독교인들에게 중요한 순례지다.

산 니콜라 대성당 외에도 여러 나라에 성 니콜라스에게 헌정된 교회와 대성당이 많이 있다. 이들 교회는 종종 그의 죽음의 날인 12월 6일을 그의 축일로 기념한다.

 

마이라의 성 니콜라스(산타클로스) 교회의 '만자()'

 

최후의 만찬(The Last Supper) 위에 귀신의 왕 바알세불 제우스의 강력한 무기 번개, 행운의 부적 구불구불한 사행(蛇行, Meander Swastika) 만자()가 디자인되어 있다.

 

천장 아치에 빼곡히 디자인된 구불구불한 사행(蛇行, Meander Swastika) 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