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비주의

기독교 티비 조슈아의 제자 '박혁(전도자)'

by Ahuviאב 2023. 12. 4.

 

 

신사도주의(신사도운동) 운동 박호종의 The cross church(Crux Ecclesia: 태양신 바알의 저주의 사형틀 교회) 출신 '박혁(전도자 바알사제)'은 한국 고유의 태양신 하느님 또는 하나님(무당과 도교의 수호신 태양신 옥황상제)을 섬긴다는 것은, 내 삶의 모든 부분을 귀신의 왕 바알세불 제우스의 아들(ΙΧΘΥΣ) 오직 예수 그리스도(제우스의 구원자 소테르)에게 드린다는 것이라고 주장한다. 

 

신사도운동 십자가 교회의 출신 '박혁(전도자)'

신사도 운동은  대략 다음과 같은 교리와 사상을 가지고 있다

1. 사도와 선지자가 아직도 존재한다.
2. 성경 외에 직통계시가 존재한다. 
3. 기적과 표적의 집회를 강조한다.
4. 안수를 통하여 성령(무당의 신령)과 은사, 능력을 전이(임파테이션)시킬 수 있다.
5. 세상을 종교, 경제, 문화, 정치, 교육 등 7개의 권역(칠 권역, 일곱 산)으로 나누어, 이 모든 분야를 신사도운동의 교회가 지배하고 통치하여(통치신학, 도미니온) 지상에서 하나님(Θεός 제우스)나라를 이루면 귀신의 왕 바알세불 제우스의 아들(ΙΧΘΥΣ) 예수가 재림하신다. 


6. 기독교는 옛 포도주이며 헌 가죽부대로서, 신사도개혁운동의 새 패러다임으로 바뀌어야만 한다.(예레미야 51:7 바벨론(기독교)은 야훼의 손에 잡혀 있어 온 세계가 취하게 하는 금잔이라 뭇 민족이 그 포도주(기독교)를 마심으로 미쳤도다.
7. 교회의 부흥과 성장을 위하여 정통신학은 더이상 필요하지 않으며, 이단교리와 사상도 모두 수용하고 받아들여야 한다.(개방신학)


8. 종말적으로 신사도운동의 교회가 크게 부흥되며 대다수의 종말이 온다고 주장한다.
9. 성경의 알레고리(은유적으로 의미를 전하는 표현 양식)적인 비유해석.
10. 예루살렘에 성전을 건설하면 조만간 종말이 올 것이다. 우리 세대가 될 수도 있다. 무슬림이 쳐들어오면 그들 중 80% 이상이 죽는 전쟁이 일어날 것이고 그 전쟁이 바로 아마겟돈 전쟁이다.

 

주요 이론가로는 피터 와그너(C. Peter Wagner), 릭 조이너(Rick Joyner), 빌 존슨(Bill Johnson), 크리스 발로튼(Kris Vallotton)[4], 체 안(Ché Ahn), 제임스 골(James Goll), 마크 치로나(Mark Chironna), 빌 헤이몬(Bill Hamon), 존 아놋(John Arnott), 마이크 비클(Mike Bickle), 제임스 라일, 폴 카인, 타드 벤틀리(Todd Bentley), 짐 베이커[6], 로드니 하워드-브라운(Rodney Howard-Browne), 신디 제이콥스(Cindy Jacobs), 루 엔글(Lou Engle), 킴 클레멘트(Kim Clement), 랜디 클라크(Randy Clark), 샨볼츠, 하이디베이커 등이 있다. 

타드 벤틀리(Todd Bentley)의 문신 중앙에 해골이 있는 장미에는 "TO DIE IS GAIN"이라는 캡션이 있다. 이것은 이교도의 상징으로, "삶에서 죽음으로"라는 의미로 더 널리 해석된다.

벤틀리는 신비주의자였던 밥 존스(Bob Jones)로부터 '엠마-오(Emma-O)'라는 이름의 '천사'를 소개받았다고 한다. 밥 존스는 토론토 운동의 '예언자'로서 젊은 여성들의 옷을 벗겨 "기미와 잡티"가 있는지 확인하고 몸을 더듬는 행위를 하기도 했다고 한다. 벤틀리의 문신 '엠마-오(Emma)'는 일본 불교 신화에서 지옥의 군주(지고쿠)로 인도의지옥의 군주 야마(Yama, 閻魔)에 해당한다.

 

▲일본  교토부 미야즈의 지옥의 군주 야마(엠마 Emma) 동상

신사도운동의 타드 벤틀리(Todd Bentley)의 문신에있는 지옥의 군주 불교의  야마(Yama, Emma, 閻魔)는 힌두 베다의 야마(Yama) 신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그는 또한 훨씬 더 널리 퍼져 중국, 한국, 일본, 대만, 베트남, 부탄, 몽골, 태국, 스리랑카, 캄보디아, 미얀마, 라오스 등 불교가 수행되는 대부분의 국가에 알려져 있다.

▲그리고 자이나교의 삼사라(Saṃsāra) 바퀴(생명의 수레바퀴), 힌두교와 불교의 법륜(धर्मचक्र) 바퀴(생명의 수레바퀴)를  관장하는 신이 지옥의 군주가 야마(Yama, 閻魔, Emma)다. 인도에서 죽은 자의 군주 야마(閻魔, 일본 엠마 Emma)가 불교에 들어간 것이다. 그리고 바알숭배 종교인 기독교의 익투수(ΙΧΘΥΣ Wheel) 바퀴(생명의 수레바퀴)를 관장하는 하데스(지옥)의 군주(임금 에베소서 2:2)는 귀신의 왕 바알세불 하나님(Θεός) 제우스 또는제우스의 아들(ΙΧΘΥΣ) 소테르(다이몬: 악령) 사기꾼 예수로 묘사된다.

 

티비 조슈아의 제자 '박혁(전도자)'

박혁은 자칭 전도자라는 직분으로 여러 나라를 돌아다니며 설교를 하는 부흥강사 겸 유튜버이다. 신사도주의(신사도운동) 운동의 박호종의 The cross church 출신 '박혁(전도자 바알사제)'은 한국 고유의 태양신 하느님 또는 하나님(무당과 도교의 수호신 태양신 옥황상제)을 섬긴다는 것은, 내 삶의 모든 부분을 귀신의 왕 바알세불 제우스의 아들(ΙΧΘΥΣ) 예수 그리스도에게 드린다는 것이라고 주장한다.

 

내가 사업을 하건, 내가 미용실에 있건, 내가 학교를 가건, 내가 가정에서 설거지를 하건, 내가 나의 삶의 모든 영역에서 주인 되신 제우스의 아바타(ΙΧΘΥΣ)  예수 그리스도를 인정하는 것이, 그게 하나님(태양신 옥황상제)을 섬기는 것이라고 강력하게 주장한다.

 

참고로 바알숭배 종교인 기독교의 수호신 한글 고유어 하나님(하느님)의 공식호칭은 옥황상제(玉皇上帝 )다. 하느님, 하나님의 한자식 표기로 상제(上帝), 천주(天主), 천신(天神)등으로 모두 똑같은 동의어다. 속된말로 도토리 키 재기, 그 나물에 그 밥, 오십보백보, 거기서 거기, 피차일반, 대동소이, 피장파장이다.

 

목사라도 무당에게 가서 위로받고 치유받는다.▶용궁불사를 찾아간 목사의 실체 !
엄마 : 모태신앙, 본인: 무당(해운대 용한점집▶명주신당), 언니: 수녀, 이모부: 목사, 그러나 해답은 무당이...

 

기독교 하나님 '상제(옥황상제)'

정확하게 말하자면 중국어 옥황상제(上帝)는 '하느님(하늘ᄂᆞ님)', '하나님(하날ᄂᆞ님)'의 한자식 표기다. 하느님은 한자로 환인이며, 삼국유사를 쓴 일연과 제왕운기를 쓴 이승휴는 상제를 제

dkehskdl.tistory.com

박혁은 원래 사업을 했으며 박호종 목사의 더크로스처치 소속이었다고 한다. 2016년 나이지리아의 은사주의 목사이자 (자칭)선지자인 티비 조슈아가 방한했을 때 통역을 했다. 그 이후 티비 조슈아 목사의 비서 역할을 하며 훈련을 받았다고 한다. 

 

극단적인 은사주의적 행보를 보였던 나이지리아의 목사. 개신교계에서 논란이 되는 박혁이 매우 존경하는 스승이기도 하다. 박혁 전도자는 티비 조슈아에 대한 모든 안 좋은 소문들은 아무튼 다 거짓이며 티비 조슈아는 진정한 하나님(태양신 옥황상제)의 사람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티비 조슈아는 1963년 6월 12일에 나이지리아에서 태어났고 SCOAN(The Synagogue Church Of All Nations 만국교회 회당)이라는 요상한 교회를 세웠으며 자칭 선지자라는 타이틀을 달고 치유, 축사, 예언 등 신비주의적 행보로 사람들을 끌어모아 나이지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목사(바알사제)가 되었다. 2021년 6월 4일 저녁 예배를 인도하던 중에 불편함을 느꼈고 자택으로 돌아온 지 몇 시간 후인 새벽 2시경에 사망했다.

크리슬람(Chrislam) 기독교와 이슬람을 혼합한 명칭으로 티비 조슈아는 바알숭배 종교인 기독교의 옥황상제(무당과 도교의 수호신) 하나님(Θεός, Deus: 제우스의 호칭)과 달신 알라는 같은 신이라고 한다.

 

기독교 '아랍어' 바이블 창세기 1장 직역

세계 종교 인구 71억 4,790만 명 가운데 기독교인 26억 438만 1천 명과, 무슬림 20억 735만 2천 명이 믿고 따르는 기독교와 무슬림의 하나님 유일한 달신(moon god) 알라(الله, Allāh) 기독교 하나님 '아랍

dkehskdl.tistory.com

참고로 유튜브를 찾아보면 티비 조슈아 목사가 귀신을 쫓고 병을 고치는 영상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티비 조슈아는 예언을 하기도 했는데, 2020년 3월에 코로나가 종식될 것이라는 예언을 한 적이 있고 그 예언은 완전히 틀린 예언이 되었다. 예언(prophecy)은 무당, 목사, 신부, 기타 종교인들이 귀신의 영감(靈感: 귀신 들린 무당의 감각이라는 뜻)으로 신탁(神託) 곧 점을 치는 행위와 같다.

 

또한 티비 조슈아는 힐러리 클린턴이 2016년 미 대선에서 승리할 것이라고 예언했는데, 예언이 틀리자 페이스북에서 그 예언을 지웠다.티비 조슈아는 생전에 상당한 부자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만 박혁은 티비 조슈아에 대한 모든 안좋은 소문은 거짓이며 티비 조슈아는 진정한 하나님(옥황상제: 그리스어 Θεός 제우스, 라탄어 Deus 제우스, 아랍어 الله 알라 등)의 사람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어찌 되었든 티비 조슈아 목사 밑에서 훈련을 받은 박혁은 한국으로 돌아와 문화 콘텐츠 제작 사업을 하던 중, 브라질로 가서 사역을 하라는 하나님(태양신 무당과 도교의 수호신 옥황상제)의 음성을 들어 거기에 순종했다고 한다.

 

박혁은 2021년 1월 24일 한 노숙자의 병을 기도로 고쳐주는 영상을 시작으로 유튜브를 시작했고, 그 유튜브 채널은 귀신 들린 사람에게서 귀신을 쫓아내는 영상 등으로 꽤 유명해지게 되었는데, 박혁은 그 유명세를 힘입어 국내외의 여러 지역들에서 설교와 종교 행사들을 하고 있다.

 

레위복음 24장 '예슈아님(ישוע = יהוה)'직접 경고하심 

예슈아님(YESHUA Mashiach)께서 성전에서 나와서 가실 때에 제자들이 성전 건물들을 가리켜 보이려고 나아오니, 대답하여 이르시되 너희가 이 모든 것을 보지 못하느냐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돌 하나도 돌 위에 남지 않고 다 무너뜨려지리라. 예슈아님께서 감람 산 위에 앉으셨을 때에 제자들이 조용히 와서 이르되 우리에게 이르소서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또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예슈아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너희가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이르되 나는 메시아(מָשִׁיחַ, 영어 Messiah)라 하여 많은 사람을 미혹하리라.
 
난리와 난리 소문을 듣겠으나 너희는 삼가 두려워하지 말라 이런 일이 있어야 하되 아직 끝은 아니니라.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곳곳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이 모든 것은 재난의 시작이니라. 그 때에 사람들이 너희를 환난에 넘겨 주겠으며 너희를 죽이리니 너희가 내 이름 때문에 모든 민족에게 미움을 받으리라. 그 때에 많은 사람이 실족하게 되어 서로 잡아 주고 서로 미워하겠으며

 

거짓 선지자(기독교 바알 사제)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겠으며,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 그러나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그러므로 너희가 대언자 다니엘이 말한 바 멸망의 가증한 것이 거룩한 곳에 선 것을 보거든(읽는 자는 깨달을진저) 그 때에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할지어다. 지붕 위에 있는 자는 집 안에 있는 물건을 가지러 내려가지 말며,  밭에 있는 자는 겉옷을 가지러 뒤로 돌이키지 말지어다.

그 날에는 아이 밴 자들과 젖 먹이는 자들에게 화가 있으리로다. 너희가 도망하는 일이 겨울에나 안식일에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 이는 그 때에 큰 환난이 있겠음이라 창세로부터 지금까지 이런 환난이 없었고 후에도 없으리라. 그 날들을 감하지 아니하면 모든 육체가 구원을 얻지 못할 것이나 그러나 택하신 자들을 위하여 그 날들을 감하시리라.

 

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메시아(히브리어 מָשִׁיחַ, 영어 Messiah)가 여기 있다 혹은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거짓 메시아들과 거짓 선지자(기독교 바알 사제)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여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리라. 보라 내가 너희에게 미리 말하였노라 그러면 사람들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메시아(Messiah)가 광야에 있다 하여도 나가지 말고 보라 골방에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주검이 있는 곳에는 독수리들이 모일 것이니라. 그 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그가 큰 나팔소리(שׁוֹפַר אֱלֹהִים쇼파르)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그들이 그의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 앞에 이른 줄 알라.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세대가 지나가기 전에 이 일이 다 일어나리라. 천지는 없어질지언정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

그러나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아시느니라.  노아의 때와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홍수 전에 노아가 방주에 들어가던 날까지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장가 들고 시집 가고 있으면서, 홍수가 나서 그들을 다 멸하기까지 깨닫지 못하였으니 인자의 임함도 이와 같으리라. 그 때에 두 사람이 밭에 있으매 한 사람은 데려가고 한 사람은 버려둠을 당할 것이요
 
두 여자가 맷돌질을 하고 있으매 한 사람은 데려가고 한 사람은 버려둠을 당할 것이니라. 그러므로 깨어 있으라 어느 날에 너희 주가 임할는지 너희가 알지 못함이니라. 너희도 아는 바니 만일 집 주인이 도둑이 어느 시각에 올 줄을 알았더라면 깨어 있어 그 집을 뚫지 못하게 하였으리라.
이러므로 너희도 준비하고 있으라 생각하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

충성되고 지혜 있는 종이 되어 주인에게 그 집 사람들을 맡아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눠 줄 자가 누구냐, 주인이 올 때에 그 종이 이렇게 하는 것을 보면 그 종이 복이 있으리로다.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주인이 그의 모든 소유를 그에게 맡기리라. 만일 그 악한 종이 마음에 생각하기를 주인이 더디 오리라 하여, 동료들을 때리며 술친구들과 더불어 먹고 마시게 되면, 생각하지 않은 날 알지 못하는 시각에 그 종의 주인이 이르러 엄히 때리고 외식하는 자가 받는 벌에 처하리니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갈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