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비주의

힌두교 샤크티파트 & 기독교 임파테이션

by Ahuviאב 2023. 10. 23.

 

▲쿤달리니 샤크티파트(Shaktipat) – 딕샤(Deeksha 블레싱)

힌두교 샤크티파트 & 기독교 임파테이션과 같은 치유, 능력 행함, 방언, 기적, 신비로운 현상 등은 기독교, 힌두교, 불교, 이슬람교, 무속, 사이비 종교 등 이름만 다를 뿐 모든 종교에서 일어나는 똑같은 신비주의적 현상이다. 그러나 그 배후에는 타락한 천사 곧 공중의 권세 잡은 자 사탄 루시퍼와 그의 졸개들 마귀, 귀신(타락한 천사들)의 무리들이라고 성경은 말씀한다.(계시록 12장  이 내쫓기니 옛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탄이라고도 하며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다양한 귀신들과 사탄, 마귀의 힘(에너지)

천신, 남신, 여신, 처녀 귀신(파르테노스), 태양신, 어머니 여신, 하늘의 여왕, 바다의 별, 새벽별 샛별(금성) 여신, 장미의 여신, 그리고 헬레니즘 종교인 기독교 구원(Salvation)의 (神 God, deity) 소테르(Σωτήρ 남신: 제우스, 제우스의 아들 예수, 디오니 소스등), 소테리아(Σωτηρία 여신: 살루스, 아테나, 헤카테), 바알숭배 종교인 기독교의 물고기 귀신(鬼神) 익투스(ΙΧΘΥΣ 작은 물고기), 서양의 불교로 불리는 '공교회(거룩한 공회)' 로마카톨릭의 물고기 귀신(鬼神) 다곤(דָּגוֹן 큰 물고기), 힌두교의 물고기 귀신(鬼神)  맛츠야(मत्स्य), 불교의 물고기 귀신(鬼神)  목탁(목어), 무당(무속)의 물고기 귀신(鬼神) 북어(北魚) 등이 있다. 두 종교와 이름만 다를 뿐 속성은 무두 똑같은 귀신(鬼神)들이다.

이화여자대학교 기독교학과 교수, 아시아계 최초 여성 종신 교수 유니온신학교 정현경 박사(교수)"예수(탈무드: 사기꾼)는 샤먼(무당)이다"라고 말한다. 미국 유니온 신학대 1996년 아시안 여성 최초 종신교수. 현경(玄鏡, 본명 정현경)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에큐메니컬 신학자(Θεολογία 제우스 학문)다.

 

그리고  개신교 기독교, 가톨릭, 불교, 원불교 등 4개 종단의 공동 기도문의 작성자 구미정 교수(숭실대학교 기독교학과 겸임교수, 서울복음교회 교육목사)는 " 하늘에 계신 하느님(옥황상제: 무당과 도교의 수호신), 부처님(석가모니), 성모 마리아(하늘의 여왕)님과 소태산 대종사(원불교 구세주 박중빈)님의 마음에 연하여 오늘 4대 종단의 종교여성이 일심(一心)으로 간구하오니, 부디 이 땅에서 죽임의 굿판 대신에 신명 나는 살림의 굿판이 벌어지도록 인도해 주십시오."라고 하였다.

 

죽은 조상령, 동물의 혼령, 물귀신, 잡귀, 악령 등으로 가장하여 속임수를 써서 인간들의 생명(הַנֶּ֖פֶשׁ the life)을 노략질한다. 그래서 에베소서 6:11 사탄(마귀, 귀신)의 궤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전능자 창조주 야훼 엘로힘의 전신갑주를 입으라고 강력하게 말씀하고 있다.

 

사탄 마귀는 종교(자신의 신분, 지식적 수준이나 의지와 상관없는 운명적으로 빠지게 됨)라는 그럴듯한 양의 탈을 쓰고 있기 때문에, 종교적 교리나 신비주의에 깊이 빠지게 되면 빠져나오는 것은 그의 불가능하다. 고린도후서 11:14 이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니라 사탄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기 때문에 종교생활 자체가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이게 된다.

심지어▶똥이나 시체도 먹어라고 하면 자연스럽게 받아들인다. 그래서 디모테오에게 보낸 첫째 편지 4:2 이런 종교적 교설(가르침)은 거짓말쟁이들의 위선에서 오는 것이고 이런 자들의 양심에는 사탄의 노예라는 낙인(화인)이 찍혀있는 것이라고 말씀한다.

 

그 대표적인 종교가 바벨론종교의 전신인 바알숭배 종교인 기독교(그리스도교)다. 헤브라이즘의 유일한 복음사상과 헬레니즘의 다신교(잡신교)를 혼합한 기독교 뉴에이지 판테온 소설(번역본 기독교 바이블)에 귀신의 왕 바알세불 제우스(Ζεύς, Δίας, Θεός 모두 동의어로 어원이 동일함) (神 God, deity)과 이슬람의 달신(moon god) 알라에서부터 불교의 창시자 고타마 싯다르타 석가모니 부처

 

일본의 잡신숭배 종교인 신토의 태양신 '카미' 힌두교 파괴의 신 대흑천 마하칼라(죽음의 신 마하칼리의 남편) 빠라메슈와라 시바신과 그의 혼령(유령, 귀신) 아트만()까지 전 세계 이교도의 온갖 우상들과 귀신들이 기독교(그리스도교하나님(한자식 표기 옥황상제)의 창조주로 등장한다. 기독교가 곧 판테온(Πάνθειον) 신전임을 금방 알 수 있다.

 

계시록 13장 짐승의 모든 권세를 행하고 짐승에게 경배하게 하고, 큰 이적을 행하되 심지어 사람들 앞에서 불(fire)이 하늘로부터 땅에 내려오게 하고, 짐승 앞에서 받은 바 이적(기적, 신비, 치유, 능력 행함 등)을 행함으로 땅에 거하는 자들을 미혹한다. 죽임을 당한 어린양의 생명책에 창세 이후로 이름이 기록되지 못하고 이 땅에 사는 자들은 다 그 "짐승(귀신의 왕 바알세불)"에게 경배한다고 한다.

▲"짐승(귀신의 왕 바알세불)"의 사자(알겔로스) 지팡이를 들고있는 기독교 바알사제

그래서 레위복음 24장에 세상 끝날에 많은 사람이 "내 이름(엘로힘의 아들 예슈아 마쉬아흐)"으로 와서 이르되 나는 "그리스도(기독교의 하나님 제우스의 아들 구원자 소테르)"라 하여 많은 사람을 미혹(유혹)할 것이다. 그리고 거짓 선지자(제우스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종들)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겠으며 그러므로 너희가 선지자 다니엘이 말한 바 멸망의 가증한 것(바벨론종교의 전신인 기독교)이 거룩한 곳(엘로힘의 성전으로 가장한 교회)에 선 것을 보거든 깨닫고 도망치라고 말씀하고 있다.

 

힌두교에만 무려 3억 3,000만 귀신이 있다. 한 때 전능자 엘로힘 야훼의 사자(천사) 루시퍼(빛의 천사)였던 사탄이 창조주 야훼 엘로힘을 대적하여 반란을 일으키고 하늘에서 떨어져 쫓겨났을 때(이사야 14장, 에스겔 28장), 천사 무리 1/3(계시록 12장 4절)이 그의 반란에 합류하였다. 광명의 천사 사탄(마귀)은 초능력과 막강한 힘을 가지고 맘몬종교인 기독교를 만들어 전 세계를 장악하였다. 지금 이 시간도 기독교를 중심으로 종교통합이 완성되어가고 있다.

 

계시록 12:7-9 "하늘에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사자들이 으로 더불어 싸울쌔 용과 그의 사자들도 싸우나 이기지 못하여 다시 하늘에서 저희의 있을 곳을 얻지 못한지라 큰 용이 내어 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탄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 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라." 에베소서 2:2 그때에 너희는 그 가운데서 행하여 이 세상 풍조를 따르고 공중의 권세 잡은 자를 따랐으니 곧 지금 불순종의 아들들 가운데서 역사하는 (靈: 귀신의 혼령, 유령)이라고 한다.

 

힌두교의 '샤크티파타(쿤달리니 요가)'

샤크티파트(산스크리트어: शक्तिपात)는 힌두교에서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또는 (神 God, deity)으로부터 직접 영적 에너지를 전달(또는 수여, 나누어 주는 것)하는 것을 의미한다. 샤크티파트는 신성한 단어나 만트라(진언), 또는 표정, 생각, 접촉을 통해 전달될 수 있다. 마지막은 일반적으로 수신자의 아즈나 차크라(제3의 눈)로 전달된다.

샤크티파트는 구루 (神 God, deity)의 입장에서는 은혜의 행위로 간주된다. 이는 강제로 부과할 수 없으며 받는 사람도 이를 실현할 수 없다. 신이 나 구루(힌두교의 스승)의 의식 자체가 제자의 자아 속으로 들어가며, 구루의 학교나 영적 가족(쿨라)에 입문하게 된다. 샤크티파트는 꽃이나 과일과 같은 물체를 통해 직접 또는 멀리서 전염될 수 있다. ▶구루(힌두교의 스승) 샥티파트 (신성한 귀신의 권능을 나누어 줌

▲황홀경에 빠진 쿤달리니 샥티파트(Kundalini Shaktipat)

요가 철학에서 샤크티파트(신성한 귀신의 권능을 나누어 줌)는 구루(스승)가 제자에게 자신의 영적 힘(귀신의 파워)을 확립하는 영적 과정이다. 샤크티파트는 비밀의 만트라(진언)를 통해 행해질 수도 있고, 눈으로 보거나 생각하거나 만져서 행해질 수도 있다.

샤크티파트(신성한 권능)는 쿤달리니 요가(कुंडलिनी योग: 똬리 튼 뱀을 깨워 우주의 근본 '브라흐마'의 지식에 흡수되는 것) 시스템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이것은 쿤달리니(Kundalini)를 깨우는 간단하고 빠른 방법이다. 고대부터 이 방법은 구루(힌두교의 스승)들에 의해 제자들에게 전해졌다.

 

여기서 구루는 제자에게 비밀 진언(만트라)을 주고 또한 그 제자에게 '마더 샤크티(Mother Shakti 어머니 샤크티)'와 '마하데프 시바(Mahadev Shiva 위대한 아버지시바) 곧 빠라시바(최고의 시바) 또는 빠라메슈와라(창세기 1:1 기독교와 힌두교의 신) 시바를 숭배하도록 요청하며, 제자가 쿤달리니(똬리 튼 뱀)를 깨우는 데 장애물이나 문제에 직면하면 구루(스승)는 그 제자에게 샤크티파트(신성한 권능)를 나누어 준다.

샥티파트(신성한 귀신(유령)의 권능을 나누어 줌)

힌두교의 ' 샤크티파트(쿤달리니 요가: 나누어 줌)'와 바알숭배 종교인 기독교 '임파테이션(토론토 블레싱: 나누어 줌)'은 종교이름만 다를 뿐이지 모두 똑같은 영적 현상들이 나타난다. 

 

여기서는 자신의 쿤달리니가 깨어난 유능하고 숙련된 구루가 엄지손가락으로 제자 의 '트리트리네트라(Trinetra 세개의 눈)'를 만지거나 멀리서 정신적으로 또는 손으로 우주 어머니 쿤달리니 샤크티의 에너지를 흐르게 한다. 이를 통해 구도자는 '쿤달리니 샤크티(Kundalini Shakti 똬리 튼 뱀의 신성한 에너지)'를 깨우는 일시적인 경험을 얻는다. 구도자가 높은 수준의 '사다나(Sadhana 영적 훈련)'에 있다면 그는 쿤달리니를 계속 깨울 수 있다. 평생 동안 깨어 있도록 하기 위해 구도자는 매일 '사다나'를 수행해야 한다.

 

바알숭배 종교인기독교 '임파테이션(토론토 블레싱)'

8세 소녀의 손을 잡고 임파테이션(신성한 귀신의 권능을 나누어 줌) 블레싱하는 제우스의 사제 "Bishop Amardeep(아마딥 주교)"그는 '신들과 인간들의 아버지(πατέρας θεών και ανθρώπων)' 귀신의 왕 바알세불 제우스의 아들(ΙΧΘΥΣ)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사람들에게 치유와 구원의 축복을 나누어 준다고 주장한다.

Pastor John in India(Pastor John Anosike) - The Demonstration of Power, Miracles, Ascensions, The baptism of the holy Spirit, tongues of dimensions, signs and wonders 귀신의 왕 바알세불 제우스의 사제 "인도의 요한 아노시케 목사"- 권능의 나타남, 기적, 승천, 성령세례, 차원의 방언, 표적과 기사

기독교 바이블(한글 버전) 고전 12:4-12 은사는 여러 가지나 성령(聖靈 Holy Spirit: 신성한 무당 곧 귀신의 영)은 같고 직임은 여러 가지나 주(κύριος: 마귀 두목의 호칭)는 같으며 또 역사는 여러 가지나 모든 것을 모든 사람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옥황상제: 무당과 도교의 수호신)은 같으니 각 사람에게 성령(신령: 불교 용어)의 나타남을 주심은 유익하게 하려 하심이라.

 

어떤 이에게는 성령(聖靈 Holy Spirit: 신성한 무당 곧 귀신의 영)으로 말미암아 지혜의 말씀을, 어떤 이에게는 같은 성령을 따라 지식의 말씀을, 다른 이에게는 같은 성령으로 믿음을, 어떤 이에게는 한 성령으로 병 고치는 은사를, 어떤 이에게는 능력 행함을, 어떤 이에게는 예언함을, 어떤 이에게는 영()들 분별함을,

성령(聖靈 신령한 무당의 영)의 불 3시간 방언기도

바알숭배 종교인 기독교 어린이 방언기도

다른 이에게는 각종 방언 말함을, 어떤 이에게는 방언들 통역함을 주시나니 이 모든 일은 같은 한 성령이 행하사 그 뜻대로 각 사람에게 나눠 주시느니라 몸은 하나인데 많은 지체가 있고 몸의 지체가 많으나 한 몸임과 같이 그리스도(제우스의 아들 예수)도 그러하니라.